>   홍보센터  >   보도자료

보도자료

경동택배의 새로운 소식을 알려드립니다.
5 경동택배, 2021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택배부문 대상 수상 관리자 2021-04-23 829

평택터미널

경동택배(대표 백문현)가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 대상 선정위원회 주관의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 택배 부문에서 중량화물 비즈니스 물류업을 대표하는 브랜드 경쟁력을 가진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로 선정되었다.

올해 16회를 맞이한 `2021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`은 imbc, 동아닷컴, 한경닷컴 등 3사인터넷회원과 대한민국 소비자들이 매년 각 분야에서 사랑받는 브랜드를 직접 선정한다. 소비자 중심의 객관적 규정으로 시행한 점에서 소비자들에게 커다란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으며, 다각화된 매체 접근을 통한 브랜드 마케팅 극대화 및 브랜드 가치와 이미지 제고가 가능하여 보다 많은 기업과 지자체 그리고 공공기관 등에서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.

해당 시상은 각 브랜드의 시장 점유율, 매출액 등의 사전 기초 조사와 전문가 그룹조사를 통해 기업체 2,894개, 지자체 474개, 공공기관 142개 등을 후보브랜드로 선정하였고 지난 2월 조사기간 동안 총 4,559,789건을 통해 부문별 대상을 선정하였다.

이에 제한 없는 물류배송을 하는 경동택배는 브랜드 충성도, 신뢰도, 품질면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택배부문 `2021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 대상`을 수상하였다. 경동택배는 국내에서 독보적인 중량화물 물동량을 자랑하며, 운송물의 크기, 중량, 모양, 지역에 제약이 없는 택배배송이 가능하다. 그리고 2020 국토교통부 시행 택배 서비스 평가에서 A++, 최고 수준의 택배 서비스를 제공한 업체로 선정된 이력이 있다.

관계자는 "소비자에게 높은 신뢰도를 가진 경동택배가 더 나은 생활을 만드는 대한민국 대표 택배브랜드로 물류 혁신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. 그리고 앞으로도 소비자에게 차별적 가치를 제공하고 지속적인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환경을 만들어 고객사와 소비자에게 더 나은 생활을 제공하는 대한민국 대표 택배 브랜드로 물류 혁신에 최선을 다하겠다"고 전했다.

출처 : 한국경제TV (https://www.wowtv.co.kr/NewsCenter/News/Read?articleId=A202104230108&t=NN)



이전글 경동택배 합동택배와 협력, 골프택배 ‘아이콘 (ICON)’ 운영 본격화
다음글 인터뷰 / 백문현 경동택배(주) 대표이사